연예인다이어트보조제 먹어보셨나요? ­

>

>

>

먹는것도 요리해서 만들어먹는것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이제이에요- 다이어트는 항상 하려고 하고 꾸준히 하려고 노력함과 동시에 맛있는것도 꼭 먹어봐야하고 그것도 여러가지 먹어봐야하고 많이 먹어봐야하다보니까 언제나 살은 안빠지고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숩니다ㅠㅠ 저만그런거 아니죠? 우리 모두의 숙제 아니겠습니까! #다이어트 아니 뭐 그냥 살아도 되죠- 그쵸? 그렇지만 저는… 그냥 … 살찌면 몸이 무거운것 같고… 건강에도 안좋다고 하니까 더 겁내고 관리하려고 애쓰는 것 같아요. 그건 남편 율리도 마찬가지에요- 정말 같이 많이 먹고 (둘이서 3인분먹고 ㅋㅋ) 동시에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우리모두 알고 있죠. 식단관리 + 운동 너무나도 중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쉽게 …… 노력한거에 비해서는 왠지 결과물이 없는것 같은 기분이.. 체중계에 올라갈때매다 듭니다. 저는 진짜 ㅋㅋ 노력하는거에 비해서 몸무게 맨날 그자리 그대로인게 증말이지 스트레스에요- 대체 왜…. 내가 그렇게 풀때기만 먹는데도 내 몸뚱아리는 그대로인거니.. 아마도 그전에 너무나도 많이 먹어놨기때문에 몸에서 이냔아 양심도 없냐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렇죠?ㅎㅎ 그치만 텔레비전속 연예인분들은 어찐가 그렇게 날씬하고 아름다우신지.. #연예인다이어트보조제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연예인다이어트보조제는 바로바로 #칼로바이 입니다-

>

칼로바이.. 너무나도 유명한제품이죠- 다이어트에 관심갖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다들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너무나도 잘 알고 제품이니까요 ㅋㅋ 일단 모델이 누구냐- 그 이쁜 #손나은 씨 아닙니까. 진짜 몸매 너무너무 부러워요. 제가 몸매 부러워하는 연예인분들 몇분 (정말 몇명이니 ㅋㅋ) 계시는데 그중 탑쓰리안에 꼭 드시는 분이 바로바로 손나은씨에요. 원래도 살짝 통통했던것 같은데 어느순간은 뭐….. 손나이뻐… 얼굴도 몸도…. #손나은다이어트 검색해봤을정도에요!

>

굴지말고 다이어트 하자- 이얼마나 반갑고 기쁜소리입니까… 손나은씨의 날씬한 습관이 칼로바이라고 하니까 왠지 더 제품에서 후광이 비치는것 같은 기분?ㅋㅋㅋ 저는.. 10년전에 무려 72KG 육박했던 여자에요- 그때 막 한솥도시락 돈까스덮밥에 치킨을 반찬으로 먹곤 했었어요 ㅋㅋ 지금생각해보니 좀 미쳤던것 같아요- 지금은 56-57KG 유지하고 있는데요- 한때 55KG유지했었으니까 17KG정도 감량했었네요. 저도 10년 가까이 유지어터로 살고 있으니까 느끼는건데 굶어서 다이어트하면 망해요. 백퍼센트 망해요. 제가 요요없이 유지하고 있는 건 굶지않기 때문입니다!

>

에구 다른 다이어트제품들 좀 먹는방법 까다로운거 많은데 연예인다이어트 칼로바이는 공복에 먹는게 아니라 식후에 1번 먹으래요 ㅋㅋ 이게 반가운소리에요 ㅋㅋ 먹고 먹으래요. 정말 고마워요 칼로바이…..손나은씨두…. (자극되니까) 하루에 2번 먹으면 되요! 주원료 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차추출물부터 비타민C / 판토텐산 / 아연 /셀렌 이에요- #체지방감소 +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어주니는 전잎덕분에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상자가득 핑크핑크한 칼로바이가 한포한포씩 포장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한포한포 포장되어있는게 정말 간편하다고 생각하는 1인이에요- 왜냐하면!!!! 여행갈때 저는 완전 정신줄 놓고 먹는데 이렇게 한포 한포 포장되어 있으면 진짜 간편하더라구요- 여행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그냥 어디에다가 쏙쏙 넣어도 되니가요- 뭐 오염이 되기를 하겠어요… 부피가 너무 커서 자리를 차지하겠어요? 연예인다이어트보조제라서 이렇게 이쁘게 만든건가…ㅋㅋㅋ

>

요 이쁜 칼로바이는 주원료도 좋지만 부원료도 훌륭해요- 흰강낭콩 추출물! 흰강낭콩이 그렇게 좋다고 ! 원래 흰강낭콩만 따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칼로바이가 딱 챙겨줍니다!ㅋㅋ 키토산도 있고 강황추출물분말 등등… 원료 하나하나 따져보면… 비타민C부터 면역에 아연… 세포보호를 해주는 셀렌 등등 좋은것들이 너무 많아서 이게 다이어트를 위한건지 내 몸의 도움을 주는건지 헷갈릴 지경이에요- 당연히 좋은거죠! 따로 챙겨먹기도 번거로운건데… 이렇게 체지방감소에 도움도 주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거니까!

>

먹는방법은 정말이지 간단합니다! 하루에 두번! 식후에 1포씩 먹어주시면 된답니다. 한포 안에 총 4알이 들어있고 칼로바이는 매우 작기때문에 혹시나 큰 제품들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에게는 찰떡찰떡같은 칼로바이가 되어줍니다-ㅎㅎ 아주 간편하면서도 야물딱진 칼로바이 덕분에 요즘 뭐 먹어도 덜 부담스러워졌다니까요 ㅎㅎ 연예인다이어트 어려운거라고 생각했는데 칼로바이 덕분에 그런 인식이 사라지고 있어요-ㅎㅎ 물한컵이랑 시원하게 꿀꺽꿀꺽하고 있습니다.

>

저의 가방속에 꼭 칼로바이가 들어있어요. 율리를 위해서 2-3개 넣어다니곤 있죠. 요즘 아침마다 스쿼시를 배우고 있는데요. 스쿼시하고. 밥 든든히 먹고 칼로바이 한포씩 꼬박 고박 먹어주고 있어요. 가방속에 넣고다니는데는 이유가 있죠 ㅋㅋㅋ 왜냐하면 언제 어디서 누구랑 무엇을 얼마만큼 먹을지 제가 알지 못하니까 ㅋㅋㅋ

>

이날… 아울렛가서 정말 정신놓고 먹은날이네요. 곤드레밥에 육계장칼국수에 바싹불고기….. 진짜 왕창 먹었거든요 . 근데 남김없이 또 다먹엇어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한다? 가방에서 칼로바이를 꺼내줍니다. 저는 원래는 저만 먹으려고 제것만 챙기고 다녔는데 율리가 그렇게 시기 질투를 하는거에요 ㅋㅋㅋ 이노무시키…ㅋㅋ 좋은건 알아가지고.. 그래.. 저만 살찔수 없지! 하면서 율리도 챙겨줍니다. 율리는 자기가 더 잘챙겨먹어요 ㅋㅋ

>

칼로바이 홈페이지 가보니까 저만 좋아하는게 아니네요- 연예인분들도 좋아하시고 방송에서도 좋아하고 ㅋㅋ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홈페이지 들어가본김에 구경도 쏠쏠하게 하고 왔어요. 요고 한상자 다먹으면 다음에는 젤리를 먹어볼까 고민중 ㅋㅋ 홈페이지 회원가입하면 즉시사용가능한 할인쿠핸드폰도 주고 – 1달분 2달분 3달분 마다 구매시 할인되는 퍼센트도 다르더라구요!

>

회원가입후에 쿠핸드폰­ 적용이 가능하니까요! 꼭 회원가입하고 할인 받으시구요! [SALE10]요건 쿠핸드폰­번호에요! #칼로바이쿠핸드폰­ #칼로바이쿠핸드폰­번호 찾으시는 분들 바로 저거라구요!ㅋㅋㅋ 저거 입력하시면 다음에 재 구매시 자동으로 추가 10%할인 혜택 주니까요! 놓치시면 안되겠죠?ㅎ 다들 이제 날씨 선선해지고 긴팔입는다고 방심하지 말아요… 왠지알아요? …… 내년에도 여름은 오거든요………. 그리고 매일매일 맛있는 음식이 생성되는것 같잖아요….ㅋㅋ? 그러니까 이왕먹는거 맛있게 먹고 칼로바이랑 굶지않게 다이어트해요! 칼로바이 추천합니다!​​​www.calobye.com/

>